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6-11 16:26

  • 뉴스 > 행사단체뉴스

온택트로 만난 평택 어린이날 큰잔치, 어린이와 가족의 큰사랑 받아

기사입력 2021-05-12 12:13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2021년 제99회 어린이날을 맞아 개최된 평택 온택트 어린이날 큰잔치가 많은 어린이와 시민의 성원에 힘입어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평택 최초로 시도되는 비대면 어린이날 행사로 평택시 어린이집연합회, 평택시 육아종합지원센터, 한국방정환재단경기지부, 지역아동센터평택시협의회, 평택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평택시 유치원연합회 등 6개 아동관련 단체에서 협업추진하고 평택시가 후원했다.

 

 『꾸러미로 놀자는 사전접수한 1,500명의 어린이에게 전래놀이 키트를 평택 3개 권역에서 배부한 행사로 시민의 높은 호응과 만족도로 어린이날 가족과 함께 놀이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평택의 마스코트 평택이가 소개하는 꾸러미 만들기 영상도 55일 유튜브에 업로드되어 어린이날을 함께 했다.

 

 

 5월 유튜브를 통해 생방송된 랜선프로그램도 많은 어린이와 가족의 참여로 어린이날과 어린이 주간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평택랜선탐험은 소사벌레포츠타운에 그려진 그래피티를 작가들과 함께 탐험하고 체험하는 프로그램으로 평택의 숨은 명소에서 역사와 예술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제공했으며, 『랜선가족오락관은 줌을 활용한 가족놀이한마당으로 다양한 게임과 장기자랑을 통해 여러 가족들이 소통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어린이날 그림그리기 대회또한 900여명의 많은 어린이가 참여한 가운데 5월 심사를 거쳐 58명의 우수작품을 선정해 평택시장상을 수여하며 온오프라인 전시를 계획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지친 어린이와 가족에게 온택트 방식으로 서로를 연결하고 어린이날을 축하하며 따뜻한 위로와 행복을 전했다. 99회 평택 온택트 어린이날 큰잔치의 유튜브 생방송부터 그림전시회까지 평택시 홈페이지에서 어린이날을 검색하면 다시 만날 수 있다.

 
 

평택인터넷뉴스 (ptins@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