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10-18 15:31

  • 뉴스 > 평택뉴스

평택시, 일반음식점 입식테이블 교체 추가 지원

기사입력 2021-10-14 17:57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일반음식점을 대상으로 좌식테이블에서 입식테이블로 교체 시 비용의 80%를 업소 당 최대 200만원까지 지원해 주는 입식테이블 교체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입식테이블 교체 지원사업은 상반기 22개소 음식점 지원에 이어, 편한 외식환경을 제공하고 코로나19 장기화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일반음식점 영업자를 지원하기 위해 계획했다.

 

신청대상은 영업신고 면적 120이하인 일반음식점으로 평택시에서 영업신고를 하고 공고일 기준 12개월이 지난 업소이다. 다만, 타 사업 지원 업소, 1년 이내 영업정지 이상 행정처분을 받은 업소, 기존의 입식테이블 교체 신청업소, 지방세 체납자 등은 지원대상에서 제외된다.

 

신청기간은 예산 소진 시까지이며 신청서와 구비서류를 갖추어 시청 식품정책과, 송탄안중출장소 환경위생과로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향후 현장조사 후 심의를 거쳐 지원 대상을 선정할 계획이며, 사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평택시 홈페이지 공고문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사업을 통해 시민들이 편안하게 음식점을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면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일반음식점 영업자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평택인터넷뉴스 (ptins@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