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10-18 15:31

  • 뉴스 > 문화교육뉴스

직업체험을 통해 나의 진로 설계를 해봐요!

- 안중청소년문화의집, 공공청소년수련시설프로그램 ‘JOB학사전’ 운영 -

기사입력 2021-10-18 15:22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평택시청소년재단 안중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15일 공공청소년수련시설프로그램 ‘JOB()사전을 운영했다.

 

공공청소년수련시설프로그램 ‘JOB()사전은 청소년들의 진로활동을 통해 진로와 직업에 대한 올바른 지식 및 직업 가치관 습득 기회를 제공하고 미래 구체적인 진로계획을 수립함으로써 청소년기 올바른 성장 발달에 기여한다.

 

안중청소년문화의집은 안중중학교 전교생을 대상으로 드론, 파티쉐, 목공예, 가죽공예, VR, 바리스타, 장애인도우미견훈련사, 팝아트작가 등을 만나 직업에 대해 알아보고 직접 실습을 해보며 진로에 대해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안중청소년문화의집 프로그램 담당자인 청소년지도사는 청소년기 중요한 진로에 대해 청소년들이 직접 체험해보고 궁금한 점에 대해 묻고 답하는 시간을 통해 미래 진로에 대해 구체화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진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해 지원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중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자치조직에서 다양한 기획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 안내 및 신청은 안중청소년문화의집(031-683-6991)으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평택인터넷뉴스 (ptins@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